통지

통지

"전기 사용 통지"(Apology) 표시 오류와 관련하여

2016 년 3 월 4 일
툰코 시즌2 Electric Power Co, Ltd

기사 공유

이 특별한 기능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

매달 고객에게 제공하는 "전기 사용 통지"에서 2016 년 3 월 3 일 목요일에 제공되는 일부 고객은 표시된 콘텐츠에 오류가있었습니다

자격을 갖춘 고객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겠습니다

[대상 고객]

다음 조건이 모두있는 고객의 경우

  • 미터 읽기 날짜가 2016 년 3 월 3 일 목요일 인 고객의 경우
  • 계량 조명, 시간별 조명, 3 시간 특정 조명, 피크 시프트 라이트 및 저전압 고용도 계약과 같은 계약 유형이있는 고객의 경우 결제 방법이 직접적인 차변이며 직접 차변 할인을받을 수있는 고객의 경우
  • "전기 사용 통지"를 로컬로 인쇄하여 제공하는 고객의 경우

[디스플레이 오류 컨텐츠]

3 월 청구 기간의 "초기 차변 할인 할인"은 추정 금액 (추정) 및 고장에 반영되지 않았으며 결과가 잘못되었습니다

지불 할 실제 수수료는 구강 양도에 대한 "최초 할인 할인 금액"을 올바르게 반영 할 것이라고 확신하십시오

우리는 불편을 끼쳐 드린 것에 대해 대상 고객에게 심층적으로 사과하며, 그러한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

페이지 위로 이동